2014년 8월 13일 수요일

KDL_EN 객원해설 cArn-

시즌 3가 되면서 레딧에는 KDL에 대한 불만이 계속해서 올라오고 있었다. 주된 내용중 하나는 인게임에서 영어해설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이었고, 다른 하나는 해설자가 도타에 대해서 모른다는 것이었다.

사실 BTS의 LysanderXonora가 KDL 시즌 3의 해설을 하고 싶다고 넥슨측에 접촉했지만 넥슨측에서 인하우스 해설을 원한다면서 거절했었고, 이후에 (위에서 지목당한) 스포TV의 스타2 해설을 포함해서 KDL_EN을 운영했던 것으로 알고 있다.

레딧에서의 반응때문인지 오늘은 객원해설로 오늘 경기가 있었던 Muhan의 임시멤버인 cArn-을 해설로 기용한 것으로 보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