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5일 토요일

ARMA 커맨드 그룹 Markers

마커로 해당 지역에 표시하는 방법으로 별로 특별할 건 없어보인다.




createMarker
해당위치에 마커를 생성한다. 멀티플레이에서는 글로벌 마커의 생성용으로 쓰인다.
String = createMarker [name, position]


  • deleteMarker
    해당 마커를 제거한다.
    deleteMarker name


createMarkerLocal
해당위치에 마커를 생성한다. 멀티플레이에서는 유저 혼자에게만 표시되는 마커가 생성된다.
String = createMarkerLocal [name, position]


  • deleteMarkerLocal
    해당 로컬 마커를 제거한다.
    deleteMarkerLocal markerName





setMarkerAlpha
마커의 투명도를 설정한다. 1일경우 보이고, 0일경우 보이지 않는다.
marker setMarkerAlpha alpha
  • alpha : 0~1



setMarkerAlphaLocal
로컬마커의 투명도를 설정한다. 1일경우 보이고, 0일경우 보이지 않는다.
marker setMarkerAlphaLocal alpha
  • alpha : 0 ~ 1



setMarkerBrush
해당 마커의 표시형태를 설정한다. Brush명은 CfgMarkerBrush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rkerName setMarkerBrush brush
  • brush
    • "Solid"
    • "Horizontal"
    • "Vertical"
    • "Grid"
    • "FDiagonal"
    • "BDiagonal"
    • "DiagGrid"
    • "Cross"
    • "Border"
    • "SolidBorder"



setMarkerBrushLocal
해당 로컬마크의 표시형태를 설정한다. Brush명은 CfgMarkerBrush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markerName setMarkerBrushLocal brush
  • brush
    • "Solid"
    • "Horizontal"
    • "Vertical"
    • "Grid"
    • "FDiagonal"
    • "BDiagonal"
    • "DiagGrid"
    • "Cross"
    • "Border"
    • "SolidBorder"



setMarkerColor
마커의 색상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Color color
  • color
    • "Default"
    • "ColorBlack"
    • "ColorRed"
    • "ColorRedAlpha"
    • "ColorGreen"
    • "ColorGreenAlpha"
    • "ColorBlue"
    • "ColorYellow"
    • "ColorOrange"
    • "ColorWhite"
    • "ColorPink"
    • "ColorBrown"
    • "ColorKhaki"



setMarkerColorLocal
로컬마커의 색상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ColorLocal color
  • color
    • "Default"
    • "ColorBlack"
    • "ColorRed"
    • "ColorRedAlpha"
    • "ColorGreen"
    • "ColorGreenAlpha"
    • "ColorBlue"
    • "ColorYellow"
    • "ColorOrange"
    • "ColorWhite"
    • "ColorPink"
    • "ColorBrown"
    • "ColorKhaki"







setMarkerDir
마커의 방향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Dir angle
  • Angle : Degree



setMarkerDirLocal
로컬마커의 방향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DirLocal angle
  • Angle : Degree 



  • markerDir
    마커의 방향을 리턴한다.
    Number = markerDir markerName





setMarkerPos
마커의 위치를 해당 2차원 위치로 전환한다.
markerName setMarkerPos pos
  • pos : Position2D



setMarkerPosLocal
로컬마커의 위치를 해당 2차원 위치로 전환한다.
markerName setMarkerPosLocal pos
  • pos : Position2D 


  • getMarkerPos
    해당마커의 3차원 위치를 리턴한다.
    Array = getMarkerPos markerName

  • markerPos
    마커의 위치를 리턴한다.
    Array = markerPos markerName




setMarkerShape
마커의 형태를 선택한다.
markerName setMarkerShape shape
  • shape
    • "ICON"
    • "RECTANGLE"
    • "ELLIPSE"



setMarkerShapeLocal
로컬마커의 형태를 선택한다.
markerName setMarkerShapeLocal shape
  • shape
    • "ICON"
    • "RECTANGLE"
    • "ELLIPSE"



setMarkerSize
마커의 사이즈를 [x,y]형태로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Size [a-axis, b-axis]



setMarkerSizeLocal
로컬마커의 사이즈를 [x,y]형태로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SizeLocal [a-axis, b-axis]



  • getMarkerSize
    해당마커의 크기를 [x,y]형태로 리턴한다.
    Array = getMarkerSize markerName


  • markerSize
    마커의 사이즈를 리턴한다.
    Array = markerSize markerName





setMarkerText
지도상에 표시될 마커의 내용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Text text



setMarkerTextLocal
지도상에 표시될 로컬마커의 내용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TextLocal text


  • markerText
    지도에 표시되는 마커의 내용을 리턴한다.
    String = markerText markerName



setMarkerType
마커타입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Type type
  • type : cfgMarkers




setMarkerTypeLocal
로컬마커타입을 설정한다.
markerName setMarkerTypeLocal type
  • type : cfgMarkers








m1 = createMarker ["Marker1",position player];
m1 setMarkerColor "ColorRed";
m1 setMarkerDir 90;
m1 setMarkerPos [(position cursorTarget) select 0, (position cursorTarget) select 1];
m1 setMarkerText "HQ";
m1 setMarkerType "b_hq";






댓글 없음:

댓글 쓰기